통합 검색

통합 검색

앤솔로지 분량 관련 질문입니다
  • 작성자 ㅇㅇㅇ
  • 조회수 68
2026-06-08 15:28:33

안녕하세요 행사운영하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.

앤솔로지 분량에 대해 궁금한데요, 일러스트, 만화 모두 한쪽 이내로 작업을 하는것이 맞을까요? 

댓글 1

  • 관리자(ch***)
    안녕하세요, 코미버스 운영위원회입니다.

    일러스트, 만화 등 구분없이 1페이지 이내로만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만화의 경우 1페이지 내 컷을 여러 개 나누어 작업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  2026-06-10 11:44:36
답글 보기
  • 답글
답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