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합 검색
통합 검색
안녕하세요, 코미버스 운영위원회입니다.
제1회 코미버스 앤솔로지에 함께해주신 마음을 모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‘예술나무’에 1,200,000원을 기부했습니다.
작품으로 함께해주신 작가님들,
그리고 앤솔로지를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다양한 작가님들의 이야기가 더 넓은 곳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,
코미버스만의 방식으로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.

※ 본 앤솔로지는 판매 수익금의 90%를 기부했으며,
인쇄비·결제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코미버스 운영위원회가 부담했습니다.
※ 기부처인 ‘예술나무’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운영하는 대표 예술후원 브랜드입니다.
감사합니다.
코미버스 운영위원회 드림
댓글 0